티스토리 뷰

IBK나라사랑카드 혜택 알아보기








나라사랑카드는 징병검사시 발급받아 징병검사 후부터 현역 및 보충역 근무, 예비군 임무를 수행할 때까지 국가기관이 병역 의무자에게 드리는 각종 여비 및 급여를 온라인 지급하기 위한 전자통장인 동시에 병역증 및 전역증 기능을 수행하는 다기능 스마트 카드입니다. 그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까지 있으니 잘 알아보고 꼼꼼하게 누려보면 좋겠습니다.








교육/도서, 쇼핑/미용, 영화/공연, 외식/커피, 놀이공원, 여행/레저, 교통, 통신, 금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토익시험 접수 및 온라인 서적 구매 시 2천원 청구할인, 군마트(PX), GS25(해군마트 포함), CU 10% 청구할인 됩니다.





CGV 3천원 현장할인, 아웃백스테이크 20% 현장할인,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대구), 경주월드, 통도환타지아 50% 현장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전국 시내버스, 지하철, KTX, 고속버스, 이동통신요금 청구할인 혜택이 있으며  군 복무 중 은행 ATM 출금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을 받습니다.





군 복무중인 병사들에게 상해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드립니다.





카드 표면의 통합 바코드를 통해 다양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IBK나라사랑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보기 위해 전월 이용 실적 확인해주세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제공되는 혜택이 있고, 8만원 이상 사용했을 때 제공되는 혜택이 있으며, 20만원 이상 사용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IBK나라사랑카드 사용 중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를 안내해드립니다.

아래의 표를 확인해주세요.






IBK나라사랑카드 분실 시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나라사랑카드 홈페이지나 IBK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는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진행 안되는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 1566-2566에 전화 후 상담원 연결을 통해 재발급이 제일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상 IBK나라사랑카드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