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대행의 모든 것








1월 18일이면 드디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오픈합니다. 인천국제공항은 서비스 품질 및 편의시설, 직원들의 언어 구사력 등등의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얻어 세계 공항 순위 탑10 안에 드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공항입니다. 이제 제2여객터미널 오픈으로 더 넓게,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한국의 서비스를 선보이게 됩니다.







오늘은 제2여객터미널 주차대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J파크에서 주관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이용가능하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교통센터 지하 1층 서편에서 차량을 접수합니다.





차량을 맡기는 순서입니다. 차량을 가지고 제2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으로 진입합니다. 단기주차장 지하1층 서편 진입부에 위치한 공식 주차대행 접수장으로 이동합니다. 차량 인계 및 접수증을 교부 받습니다.





차량을 찾을 때는 주차대행 접수증에 안내된 출차 장소로 이동 후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고 차량을 인도받으면 됩니다. 접수증은 모바일 접수증으로 발급되어 분실의 위험 없이 안전합니다.





주차대행 서비스 이용 요금 안내입니다. 일반 차량은 15,000원 경차는 10,000원입니다.

주차 요금은 별도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주차대행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https://v.ajpark.co.kr/reservation/add





예약 진행 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여지고, 해당 내용을 입력 후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기 주차장은 1일 주차 24,000원이고 장기주차장은 1일 주차요금 9,000원입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주차를 해놓고 여행을 다녀오는 여행객이라면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주차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승용차는 모두 소형에 해당되며 16인승 이상 버스는 대형에 해당됩니다.





경차, 장애인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장애등급), 고엽제 후유증환자(장애등급) 및 장애인 협회 차량 또는 장애인 단체 차량, 저공해 자동차는 50%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오픈과 더불어 우리 대한민국을 찾는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게되어 나아가 한국의 위상이 높아지는 효과까지 기대해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