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폰뱅킹 서비스 번호 한눈에 보기






요즘 스마트폰뱅킹 많이들 쓰시죠. 여전히 폰뱅킹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아직 상당히 많이 계실겁니다. 하지만 폰뱅킹을 이용하다보면 내가 원하는 메뉴를 찾기까기 한참동안을 안내음성을 듣고 있어야 하죠. 오늘은 국민은행 폰뱅킹 이용시 서비스 번호를 빨리 찾아갈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국민은행 폰뱅킹 대표번호는 1588-9999 1644-9999 1599-9999 입니다.

해외에서 사용시엔 82-2-6300-9999 입니다.

외국인전용 번호는 1599-4477 입니다.

어르신 전용 번호도 있는데 1644-3308 입니다.


ctrl + F 눌러 포스팅 내 검색을 하시면 원하는 업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폰뱅킹 전화연결 후 [#]버튼을 누르면 빠르말 서비스로 진행이 됩니다.

상담원 연결을 위해 가장 빠른 방법은 [1588-9999] - [#] -[0] 을 차례대로 누르면 되겠습니다.

[#] 버튼 누른 후 처리할 수 있는 업무는 송금, 조회,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등등입니다.







[*(별표)]메뉴를 통해서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통장, 인감, 자기앞수표, 보안카드 등 각종 분실신고 및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 가능합니다.





[1] 메뉴를 통해서 각종예금 이체, CMS 이체, 대출금 납부, 아파트 관리비 납부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메뉴는 국민은행 외에 다른은행으로 송금

[3] 메뉴는 잔액조회

[4] 메뉴는 거래내역 조회

[5] 메뉴는 신용카드 메뉴로 현금서비스, 결제대금조회, 이용한도조회 등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0] 메뉴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91] 메뉴는 자기앞수표조회, 환율조회, 주택 당첨조회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92] 메뉴는 팩스 및 SMS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93] 메뉴를 통해 예금 신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94] 메뉴 세부메뉴로는 폰뱅킹 단축번호 서비스, 이용전화번호 지정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95] 메뉴를 통해 자동이체 신규, 변경, 해지가 가능하고 지로대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대학등록금 및 국세 납부 업무를 볼 수 있으며 예약, 지연 이체 업무도 가능합니다.





[96] 메뉴는 통해 폰뱅킹 이체한도 관련 메뉴입니다.

[97] 메뉴는 폰뱅킹 SMS인증 신청, 해지, 신청내역조회 메뉴입니다.

[98] 메뉴는 국군장병 전용 상담 메뉴입니다.





[99] 메뉴를 통해 폰뱅킹 이용 관련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90] 메뉴는 외국인을 위한 메뉴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등의 언어가 제공됩니다.




이상으로 국민은행 폰뱅킹 서비스 번호를 쉽게 알아보았습니다.

ctrl + F를 사용하여 원하는 업무를 검색해 보시면 좀 더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