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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고객센터 빠르게 이용하기

안드로페 2018. 1. 5. 22:36

하나카드 고객센터 쉽게 이용하기





카드사 ARS 이용시 메뉴가 많아서 내가 원하는 메뉴로 찾아가기까지 긴 안내멘트를 다 듣고 있기가 번거로울 때가 있습니다. 바쁜 시간에 이용할 때면 맘은 급한데 자동응답 아가씨는 느긋하기만 해서 속터지는 경험도 다들 있으실 겁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리해보겠습니다.




상담 ARS 1800-1111

금융 ARS 1800-1000

승인 ARS 1800-2000

카드신청 1800-3000

해외 82-1800-1111(82-2-3489-1000)

원하는 업무 대표번호로 바로 전화하는 것으로 이미 빠른 길로 접어들 수 있습니다.





상담 ARS 번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800-1111로 전화 후 [0]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이 됩니다.




우리가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제일 많이 하게 될 상담 및 업무가 1번 개인회원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이용한도조회 메뉴 안에는 이용한도조회, 장기카드대출한도조회, 한도상향요청, 한도상향거부등록 등의 세부메뉴가 있습니다. 

[2]결제 대금 및 입금관련문의 메뉴 속 상세메뉴는 7개나 있는데요, 아래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3]금융서비스 메뉴 속엔 단기카드대출 신청, 장기카드대출 신청, 대출이자 예스포인트상환 신청,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신청 등의 세부 메뉴가 있습니다.

[4]모바일서비스 입니다. 모바일카드, 스마트폰앱, 기타 모바일서비스의 세부메뉴를 갖고 있습니다.




[5]포인트, 휴대폰 문자 서비스 안내 안에 두가지 세부 메뉴가 있습니다. 휴대폰 문자서비스, 포인트문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6]번부터 [0]번까지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1800-1111 고객센터로 전화 후 [1]번 개인회원 안에 있는 세부 메뉴만 살펴보는데도 양이 방대하군요. 이러니 우리가 고객센터에 전화 후 메뉴 듣는데에만 상당한 시간을 쏟고 있었겠어요.

뭔가 획기적인 정리가 필요할 듯 합니다. 글을 다 쓰고 다시 보고 있는데, 한눈에 잘 안들어오네요 ㅠㅠ

고민해보고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